2023년 12월 29일
#문화
안녕하세요 파수패로우 입니다. 연말이라 쬐끔 바빠서 오랜만에 다시 인사드리네요.
뭐 때문에 바빴냐구요? 바-로 이것 때문입니다!
Y.E.P~!
저희 회사는 매 연말에 종무식 겸 ‘Year End Party🎉(a.k.a YEP)’를 진행하고 있는데요.
작년에 이어서 올해에도 한 해를 즐겁게 마무리하시라고 특별한 이벤트들을 준비했습니다!
12월의 파수는 어떤 일들이 있었는지 단계별로 하나씩 보여드릴게요! 지금 바로 개봉 박-두🤗
1단계: 파수패로우 메리 크리스마스🎅
12월 1일, 캘린더의 마지막 장📆을 넘기자마자 저희 회사의 분위기가 확 바뀌었어요!
어제까지만 해도 없었던 트리와 크리스마스 장식🎄이 회사 곳곳에..!
6층, 17층 라운지 뿐만 아니라, 직원들이 자주 이용하는 회의실에도 크리스마스 분위기 뿜뿜-
트리는 기본! 크리스마스 느낌 제대로 나는 패브릭 포스터와 소품들, 반짝이는 은은한 조명, 테이블에는 러그와 led 캔들까지..! 특히 저 Hero 피규어에 씌워진 털모자 너무 귀엽지 않나요..? (*Hero: 파수 인재상 3가지에 가장 잘 부합하는 인물을 선정하는 파수만의 제도)
2단계: YEP 연말 이벤트 안내하기📢
연말을 맞아 무려 3가지의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는데요!
Event 1. 즐거운 4이가 됩시다🖐️(Feat. 법카)
- 연말/새해를 맞이하여 함께 고생한 동료들에게 따뜻한 메세지✉️를 작성한다.
- 4명씩 랜덤으로 맺어진 그룹에서 나의 그룹을 확인하고, 내 다음 번호의 사람에게 이 메세지 카드를 전달한다.
- 한 그룹이 된 4명과 다 같이 만날 약속을 잡고, 법카를 이용해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.
- ‘즐거운 4이’가 되었다는 것을 다양한 방식(사진, V-log, Shorts 등)으로 제출한다.
- 마지막 날 Fasoo Award 행사에서 임직원의 투표를 통해 ‘가장 잘 논’ 팀으로 선정되면, 팀 전원이 함께 선물🎁을 받는다!
일시: 12/29(금) 오전 10시
장소: 6층 Thinkmore
행사: 우수사원, 최우수 Next Leader 시상/연말 이벤트 투표 및 선물 추첨
준비물: 동료에게 전달받은 메세지카드(행운번호)
드레스코드: 파수/스패로우 후드집업
- 6층/17층 라운지 한 켠에 마련된 크리스마스 트리에 2024 새해 목표나 다짐을 작성한다!
- 작성한 텍카드를 트리에 건다.
- 구체적이고 가장 멋진 다짐을 작성하신 사람은 연말 선물이 팡팡!
3단계: 현장 당일 신나게 즐기기🎊
12월 29일 금요일 오전 10시..! 화려하게 꾸며진 6층 대회의실에서 모든 전사 직원들이 함께 모였어요!
혹시나 상품 당첨 행운의 주인공이 바로 내가 될 수도 있다는 생각에 기대에 부풀었는데요, 직원들을 위한 상품도 아주 빠방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.
요즘 핫한(?) 제품들은 다 모았어요!!😎 (내 돈 주고 사기에는 아깝지만.. 가지고 싶은 그런 물건들!!!)
백화점 상품권💲
애플워치⌚
에어팟🎵
에어팟 맥스🎧
닌텐도 🎮
에어샤워2🌬️
E-Book 리더기📗
오쏘묠 비타민💊 기타 등등등..
각 상품의 주인공은 누가 될지 벌써부터 기대가 잔-뜩 모아졌답니다^__^ 오늘 행사는 이러한 순서로 진행되었는데요,
<1부-Fasoo Award>
- 우리 회사 데이터는 내가 지킨다🔐 악성메일 신고 훈련 우수신고자
- 아낌없이 주는 나무🌲처럼 자신의 지식을 동료들에게 아낌없이 공유해준 CoE 직무교육 우수강사
- 차세대 리더는 나야!🙋♀️ I’m on the Next Leader~ 우수 넥스트 리더
- 경영관리, 사업, 컨설턴트, 연구개발 등 각 분야에서 맹활약을 펼친 파수&스패로우인에게 수여하는 올해의 우수사원!🏅
<2부-이벤트 리뷰& 행운권 추첨>
- 누가누가 구체적인 멋진 다짐을 적었을까?✍️ ‘크리스마스트리 새해다짐 카드 리뷰’
- 다른 팀들은 법카로 뭐하고 놀았지?🎳 ‘즐거운 4이 리뷰’
- 그 중 누가 가장 제일 즐거웠나?🗳️ ‘즐거운 4이 결승 전사투표’
- 에어팟 맥스🎧의 주인공은 설마 나일 수도..?? ‘행운권 추첨’
우리 모두 즐거운 4이✌️
마무리하며..🎆
이러한 연말 이벤트 덕분에 다른 층, 다른 부서에 있는 동료들과도 만날 기회가 생기고 서로 알아갈 수 있었는데요, 처음 만나는 경우도 있어 어색할 법도 한데, ‘파수&스패로우인’이라는 공통점 덕분에 더 빨리, 더 쉽게 친해질 수 있었던거 같아요!
또, 코로나 이후로 정말 오랜만에 전 직원들의 얼굴을 마주 보며 즐겁게 마무리하고 나니, 내년에도 열심히 일할 수 있는 에너지를 얻은 거 같습니다.
다시한번 올해도 수고한 동료들에게 감사하다는 말 전하며, 2024년에도 다들 잘 부탁드려요~!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~🧧
파수패로우와 연말을 따-뜻하게 보내고 싶다면?